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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eb Apps를위한 Letterdro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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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사용 언어: 한국어/조선말
  • V 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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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oftonic 리뷰

중앙 집중식 B2B 콘텐츠 관리 소프트웨어

Letterdrop는 B2B 콘텐츠 관리 시스템으로, 일부러 새로운 콘텐츠를 만들 필요 없이 품질 높은 자료를 만드는 것을 도와줍니다. 이 플랫폼의 자동화된 성격은 노력이 적절한 시간에 올바른 방향으로 집중되도록 도와줍니다.

Gammadyne Mailer와 같은 다른 대량 마케팅 도구와 같은 원칙을 수용하여, 주요 목적은 사용자가 대상 고객층과 상호작용하고, 궁극적으로 고품질 리드를 생성하는 지능적인 수단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모든 것을 하나의 (디지털) 지붕 아래에

Letterdrop은 모든 중요한 온라인 마케팅 도구를 하나의 프레임워크 안에 포함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캘린더 계획, 분석, 파이프라인 관리, 그리고 전체적인 소셜 미디어 통합 등이 있습니다.

Webflow CMS와 통합

Letterdrop은 기존의 Webflow CMS 계정과 함께 작동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협업적인 장점을 제공하면서 Letterdrop에서 직접 콘텐츠를 가져오기 위해 복잡한 코딩 작업을 수행할 필요가 없습니다. 또한, 대형 프로젝트를 작업할 때 다른 작가들에게 권한을 할당할 수 있습니다.

유용한 B2B 체크리스트

특정 콘텐츠 블록이 생성되면, Letterdrop은 더러운 사본을 분석합니다. 이는 특정 매개변수 (예: SEO 요구 사항, 편집, HTML 및 하이퍼링크)이 충족되었는지 자동으로 식별합니다. 따라서 큐레이터들은 후속 게시물의 마케팅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해 잠재적인 변경 사항을 가할 수 있습니다.

시간은 돈이다

레터드롭 팀은 자동화된 B2B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함으로써 주당 최대13시간을 절약할 수 있다고 주장합니다. Sway와 같은 무료 마케팅 번들은 확실히 가치 있는 대안이지만, 레터드롭이 제공하는 구독 기반 유틸리티는 더욱 고급스럽고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할 것입니다.

장점

  • 원 클릭 콘텐츠 배포
  • 내장 키워드 연구
  • 구글 애널리틱스와의 통합

단점

  • 기본 요금제조차도 꽤 비싸다.
  • 유료 구독자는 여전히 거래 수수료를 지불해야합니다.

프로그램은 다른 언어로 제공됩니다.


Web Apps를위한 Letterdrop

  • 신청

  • 사용 언어: 한국어/조선말
  • V 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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